3일동안 안보기

정보 게시판

<포인트 안내>


컴퓨터 바오오스 진입때 DEL키 안누르고 자동으로 하세요!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altip
댓글 0건 조회 19,867회 작성일 24-01-12 09:45

본문

컴퓨터 바이오스 진입할때 F2 또는 DEL 다다다다 누르셨던 경험들 있으시죠?

이제는 윈도에서 간편하게 명령어 만들어두고 써보세요.


1. 바탕화면 오른쪽 마우스 - 새로 만들기 -  바로가기


2. shutdown.exe /r /fw/t 0


3. 이름은 마음대로



추천0 비추천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70건 1 페이지
  • RSS
정보 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
70 altip 30 0 0 01-17
69 altip 835 0 0 03-11
68 altip 6568 0 0 01-25
67 아포칼립스 7910 0 0 12-17
66 altip 9251 0 0 10-10
65 altip 9504 0 0 08-14
64 아포칼립스 9600 0 0 04-12
63 아포칼립스 10135 0 0 06-25
62 아포칼립스 10357 0 0 04-04
61 altip 10401 0 0 03-14
60 아포칼립스 10411 0 0 04-04
59 아포칼립스 10437 0 0 03-29
58 아포칼립스 10437 0 0 03-16
57 아포칼립스 10447 0 0 03-12
56 아포칼립스 10495 0 0 04-09
55 altip 10543 0 0 01-31
54 lime 10725 0 0 07-26
53 물범 10997 0 0 06-18
52 아포칼립스 11093 0 0 03-16
51 아포칼립스 11231 0 0 06-25

검색


회원 로그인

SNS

포인트랭킹

1 lime 4,180점
2 Jake 2,230점
3 ghoots 1,510점
4 기사1 1,500점
5 하루 1,500점
6 지누 1,205점
7 화학담당 1,100점
8 물범 1,100점

접속자집계

오늘
431
어제
1,104
최대
15,272
전체
1,617,983